문제 설명
토키사키 쿠루미는 누리와 결투를 하던 와중 신룡이 나타나게 되었다. 사실 이것은 소원을 들어주는 신룡이 아니라 다중우주적 존재인 주빈이가 보낸 쿠루미를 죽이기 위해 보내진 신룡이었다. 쿠루미는 이를 알아채고 신룡을 죽이려 했지만 살생을 너무 많이 하면 누리가 너무 좋아하기에 위협만 하려고 한다. 가장 효과적인 위협은 총을 신룡에 스치게 하는 것이다. 총은 언제나 직진하고 신룡의 길이는 무한하며 신룡의 모양은 다음과 같은 이차함수 형태로 나타낼 수 있다.
#수학
y=ax2+bx+c
#수학
입력 설명
첫 번째 줄에 쿠루미의 좌표 x, y
가 입력된다. 두 번째 줄에 함수의 이차항, 일차항, 상수항의 계수 a, b, c
가 입력된다.
(-100 ≤ x, y, a, b, c ≤ 100, a
≠0
)
모든 입력값은 정수이다.
출력 설명
총알이 나가는 자취의 기울기 중 정수인 것을 출력한다. 접하는 값이 2개일 때 만약 둘 중 하나만 정수라면 정수인 값을 출력하고 두 값 모두가 정수라면 작은 값부터 순서대로 출력한다. 모두 정수로 출력할 수 없다면 Zapkiel Aleph! 를 출력하고, 위협을 할 수 없다면 Zapkiel Zayin! 을 출력한다.
입력 예시 Copy
1 -3
1 0 0
출력 예시 Copy
-2 6
도움
신룡의 두께와 총알의 크기는 무시하며, 스치게 한다는 것은 곧 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