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설명
흑백 사진관을 운영하는 비버는 특별한 기계를 이용하여 재미있는 이미지를 만들려고 한다. 이 이미지는 최대 1,000 × 1,000 크기의 픽셀로 구성되며, 각 픽셀은 1(흑) 또는 0(백)을 뜻한다. 모든 픽셀의 초기값은 0이다.
이 특별한 기계는 비버가 지정한 직사각형 영역에 따라 픽셀 값을 반전(0➡1, 1➡0) 시킬 수 있다. 다음은 이 기계가 흑백 이미지에 3회의 반전을 적용하는 과정이다.
이미지 데이터의 높이(h)와 너비(w), 반전 회수(n)와 사각형 영역의 위치(x1, y1, x2, y2)가 주어질 때 생성된 흑백 이미지의 픽셀 값을 출력해보자.
입력 설명
첫 번째 줄에 이미지 데이터의 높이(h)와 너비(w)가 스페이스를 사이에 두고 입력된다.
두 번째 줄에 반전 횟수(n)가 입력된다.
세 번째 줄부터 n+2번째 줄까지 반전시킬 사각형 영역의 왼쪽 위의 꼭지점 좌표(x1, y1)와 오른쪽 아래의 꼭지점 좌표(x2, y2)가 스페이스를 사이에 두고 한 줄씩 입력된다.
(1 <= n <= 10,000)
(1 <= x1 <= x2 <= h <= 1,000)
(1 <= y1 <= y2 <= w <= 1,000)
출력 설명
생성된 흑백 이미지의 픽셀 값을 스페이스를 사이에 두고 한 줄씩 출력한다.
입력 예시 Copy
4 4
3
1 1 3 3
2 2 3 4
2 1 4 2
출력 예시 Copy
1 1 1 0
0 1 0 1
0 1 0 1
1 1 0 0
도움
입력 예시 2
3 5
2
1 1 2 3
2 3 3 5
출력 예시 2
1 1 1 0 0
1 1 0 1 1
0 0 1 1 1
3 5
2
1 1 2 3
2 3 3 5
출력 예시 2
1 1 1 0 0
1 1 0 1 1
0 0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