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설명
여러분은 \(N\)명의 게임 캐릭터를 육성하려고 한다. \(i (1 \le i \le N)\) 번째 캐릭터의 현재 레벨은 \(L_i\)이다.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기 위해 아래와 같은 트레이닝을 총 \(M\)번 진행할 것이다.
- 레벨이 낮은 순서대로 \(K\)명의 캐릭터를 선택한다. 레벨이 같은 캐릭터가 여러 명일 경우 그 중 아무 캐릭터나 선택한다.
- 선택된 캐릭터들의 레벨을 각각 1만큼 올린다.
예를 들어, \(M = 4, K = 3\)이고 \(N = 5\)명의 캐릭터의 레벨이 각각 5, 1, 7, 5, 4라고 하자. 트레이닝을 한 번 진행하면 2, 4, 5번째 캐릭터의 레벨이 오르고, 이때 캐릭터의 레벨은 각각 5, 2, 7, 6, 5가 된다.
위의 예시에서 각 트레이닝을 진행한 이후 캐릭터의 레벨은 다음과 같다.
\(M\)번의 트레이닝이 모두 끝난 이후 \(N\)명의 캐릭터의 레벨을 오름차순으로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입력 설명
첫 번째 줄에 캐릭터의 수를 나타내는 정수 \(N\)이 주어진다.
두 번째 줄에 각 캐릭터의 레벨을 나타내는 정수 \(L_1, · · ·, L_N\)이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세 번째 줄에 정수 \(M, K\)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 \(1 \le N \le 100 000\)
- \(1 \le M \le 10^9\)
- \(1 \le K \le N\)
- \(1 \le L_i \le 10^9 (1 \le i \le N)\)
- (4점) \(N \le 1 000, M \le 1 000. \)
- (10점) \(K = 1. \)
- (32점) \(M \le 100 000. \)
- (54점) 추가 제약 조건 없음.
출력 설명
첫 번째 줄에 모든 트레이닝이 끝난 이후 캐릭터들의 레벨을 오름차순으로 정렬하여 출력한다
입력 예시 Copy
5
5 1 7 5 4
4 3
출력 예시 Copy
5 7 7 7 8